아마존 광고와 Netflix 광고 플랜-프로그래밍 방식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십 체결

아마존과 넷플릭스가 프리미엄 광고 인벤토리 제공을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2025년 4분기부터 아마존 DSP를 사용하는 광고주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Amazon ads x NETFLIX

 

아마존 광고와 Netflix가 아마존 DSP를 사용하는 광고주에게 Netflix의 프리미엄 광고 인벤토리를 직접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오퍼는 미국, 영국, 프랑스, 스페인, 멕시코, 캐나다, 일본, 브라질, 이탈리아, 독일, 호주에서 제공될 예정이며, 해당 국가에서 아마존 DSP를 사용하는 마케터에게 제공됩니다. 이 새로운 통합은 2025년 4분기부터 제공될 예정입니다.

“브랜드가 아마존 DSP를 통해 구독자와 광범위한 프리미엄 콘텐츠 라이브러리에 도달할 수 있도록 Netflix와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의 목표는 아마존 광고로 모든 TV 플래닝과 구매를 간편하게 관리하여 광고주가 추측에 의존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라고 아마존 광고 담당 수석 부사장 Paul Kotas가 말했습니다.

“아마존과의 이번 파트너십은 광고주가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구매를 더욱 유연하게 만들겠다는 우리의 약속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아마존 DSP를 통합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훨씬 더 발전된 기능을 함께 지원함으로써 Netflix의 전 세계 참여 잠재고객과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소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Netflix 광고 부문 사장 Amy Reinhard는 말했습니다.

아마존 DSP는 아마존 광고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기술 솔루션으로, 브랜드와 소비자 간에 의미 있는 순간을 유도할 수 있는 선택권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아마존 DSP는 정교한 클린룸 기술과 결합된 고유한 자사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광고주와 퍼블리셔를 더 가깝게 연결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퍼포먼스를 개선합니다. 또한 고급 AI를 활용하여 캠페인 플래닝, 구매, 측정을 간소화하는 자동화를 통해 관련 잠재고객에게 영향력 있는 광고를 전달합니다.

 

원문 : https://advertising.amazon.com/ko-kr/library/news/amazon-ads-netflix-programmatic-buy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