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On Japan은 말 그대로 돌풍의 한 달을 보냈습니다.
단 3주 만에, 브랜드의 미래를 결정지을 핵심 이정표들을 하나씩 세우며 일본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확실히 증명했습니다.
On 이 일본에서 단 3주간, 이룬 성과
🏢 On Japan 본사, 도쿄 시부야로 공식 이전
- 일본 비즈니스의 심장부, 활기로 가득한 시부야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렸습니다.
🏬 세계 두 번째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 긴자에 오픈
- 도쿄의 대표적인 고급 쇼핑 거리인 긴자에 문을 연 On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의 존재감을 대담하게 각인시켰습니다.
👟 On Lab Tokyo, 대성공적인 오프닝
- 총 8,5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2,500명 이상이 Cloudboom Strike LS를 직접 착용해보는 경험을 했습니다. 단순한 런닝화 체험을 넘어 브랜드 철학과 기술력을 만나는 공간으로 자리잡았습니다.
🥇 도쿄에서 울려 퍼진 금메달의 순간
- On 소속 선수인 Kambundji와 Beamish가 세계 최초 아웃도어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의 위업은 단순한 스포츠 기록을 넘어 브랜드의 퍼포먼스 가치를 상징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지역과 글로벌이 하나 된 팀워크의 결과
이 모든 성과는 현지 팀과 글로벌 팀의 유기적인 협력과 끈끈한 팀워크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도쿄 한복판에서, 브랜드 On의 ‘다음 챕터’를 여는 문을 열었습니다.
앞으로 On Japan이 써 내려갈 이야기, 그 여정이 더욱 기대됩니다.
📌 On의 브랜드 여정을 더 가까이에서 지켜보고 싶다면, 플라눼르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로컬 스토리와 브랜드 전략을 소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