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뇌르의 트랜드 인사이트

플라뇌르 아카이브의 트랜드 인사이트 콘텐츠를 모은 페이지 입니다. 여러분은 최근 사회적 화두와 트랜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도시 산책자의 입장에서 트랜드에 대해 이야기 해 보았습니다. 이는 개인적인 의견이며, 여러분과 다양한 관점에서 이야기 하고 싶어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젠지 스테어 세대별 차이에 대해서 깊이있게 생각 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그리고 구글의 AI Overview 와 독점 지위 판결이 앞으로 디지털 세상에 영향을 미칠지도 관심이 많고요. 

메타 광고 알고리즘 GEM과 Andromeda 활용 시 어떻게 최적화를 해야 할까요? AI가 주도하는 광고 미디어 시장의 단서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메타(Meta) 광고 생태계의 진화

 
 

메타(Meta) 광고 생태계의 진화: GEM 모델과 Andromeda 엔진의 상호작용 및 최적화 전략

1. 알고리즘 패러다임의 대전환과 미디어 바잉의 종말2024년 하반기부터 2025년 초에 걸쳐 메타(Meta)의 광고 플랫폼은 디지털 마케팅 역사상 가장 근본적이고 구조적인 변화를 맞이했습니다. 이는

archives.flaneur.kr

 

젠지 스테어 (Gen Z Stare)

 

젠지 스테어(Gen Z Stare)

2025년 사회적 화두로 떠오른 젠지 스테어(Gen Z Stare)는 젊은 세대, 특히 Z세대(1997~2010년대 초반 출생)의 특정 행동 양식을 지칭하는 신조어다. 이 현상은 대화나 질문에 곧바로 반응하지 않고, 마

archives.flaneur.kr


구글 (Google)

 

구글 Google

플라뇌르 아카이브에서 구글의 새로운 AI 서비스의 변화와 함께 검색, 광고, 비지니스에서 어떤 변화가 있는지 이야기 하는 콘텐츠 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변화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나요? 이

archives.flaneur.kr